결혼 30주년 다이아 세트

장선****
조회수 942

올해로 결혼30주년 다이아5부셋트를 갖고싶다고 어필을 하면서 눈치껏인터넷에서 찾아본 효성쥬얼리시티에 두곳을 컨택해서 1시타임 3시타임 예약을하고 우리집 물주들을 대동하고 평택에서 서울로 고고씽^^

첫번째 상담은 호구 잡힌 느낌!!! 인사를하고 들어가니 다이아5부 하신다고 하셨죠 그러면서 다짜고짜 반지 여러개 꺼네더니 디자인을 고르란다 아무설명없이 넌 이거해 이런느낌으로 날 보는데 급 실망해서 그래도 가격은 알고싶어서 물어보니 일반적으로 가장선호하는 등급으로 5부가 백초반이라고해서 그럼반지는 7부로 하고싶다하니 가격은 3백이란다. 그러면서 하는말이 7부로할거면 목걸이 하지말고 반지만 1캐럿으로하란다.어머님 나이도있으시고  앞으로 투자가치를 생각해서 1캐럿으로하시면 가격이 7백이라고 다짜고짜 권한다.  날 호구로 보는구나...내 주머니 사정은 고려치않고 본인얘기만 하신다.생각해 보고 온다고하고 상담끝.

다음은 두번째예약한 곳 일리아스 첫상담이 실망스러워 살짝 부담스러웠는데 조영보 부장님과의 상담은 온가족이 참여할수있게 마음 편하게 이끌어 주셔서  홀리듯이 시작했다.

다이아몬드  우신과 GIA 선택권을 주셨고  그다음은 등급 컷팅 싸이즈 가격  반지디자인 등 내가 인터넷으로 익힌 지식들을 간단 명료하게 귀에 쏙쏙들어오게 설명해주셔서 순간 다이아몬드  상담계의 교주인줄 착각했네요.가족 모두 웃으면서 감탄^^ 반지와 목걸이는 일리아스 홈페이지에서  픽해서 갔기때문에  디자인 레이스는 생락하고 바로 계약서 작성시작과동시에 부장님과 가격할인 눈치작전이 시작했는데 부장님께서 지인할인 된다고해서  인터넷보고 왔는데 사람 지인은없고 인터넷이 내지인이라고 했더니 부장님 왈 맞습니다 어머님 AI시대에 인터넷이 지인맞다고 지인 할인 해주시고 고민하시더니 오늘 물주는 아버님이시냐고 물어보셔서 아니라고 두딸이라고 했더니 깜짝놀라시면서 따님들 부담덜되게 할인해주시고 다음에 사위 예물하러 오시라면서 웃으면서 계약서 작성 했는데 첫상담 했던곳보다 다이아가격만 70만원정도  다운되서 의심스럽게 물어보니  가격 경쟁력의 비결은 일리아스는 다이아몬드을 직접공수하고 세공과 디자인 셋팅까지 모두 일리아스에서가능해서  가격이 다운된다고  알려주심^^ 목걸이와 반지는 14k이 백금으로해서  7부반지 5부목걸이 모두합이 4백 중후반으로 딸들의 주머니를 털어 금융치료를 받았고 특히  반지 가드링은 부장님께서 써비스로 해주셨다.  조영보부장님과 티키타카는 엄청났는데 뒤돌아서면 잊어버리는 50대아줌마의 기억력으로는 설명이 부족해  후기를 쓰면서도 아쉽다.

다음 일리아스 방문은 사위보는 날^^

0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