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웨딩링 일리아스 당일 계약 후기

안성****
조회수 119

안녕하세요.


종로 효성 쥬얼리시티에 투어를 하러 왔는데, 예약은 하지 않고 네이버에서 봤었던 일리아스에서 당일 계약한 후기입니다!


먼저 상담해주신 장혜민 이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사실 일리아스는 원래 투어에 예약을 하지 않은 곳이었는데, 중간에 시간이 남아 방문했었습니다.


처음 간 곳이 생각보다 저렴했었고 다음 예약 중간에 30분 정도 시간이 남아 방문했었는데,


상담해주신 장혜민 이사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열정적으로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71c7ddb3a121c.jpg

매장은 깔끔했었고, 상담을 받는 동안 집중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상담을 받던 중에 저희 둘 다 엄청 마음에 들었던 반지가 일리아스에 있었는데요

바로 윤슬이었습니다.


제가 봐도 예뻐보였고, 여자친구도 껴보고 이리저리 확인하는데 굉장히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9e6ce13a11877.jpg

여자친구는 다이아가 많고 저는 다이아가 없는 디자인인데 실물로 봤을때 정말 예뻤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예약이 있어서 다음 가게에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을 수 있어 방문했는데 계속 일리아스의 윤슬이 마음에 있어 

여자친구와 상의 후 바로 계약했습니다 ㅋㅋㅋ


계약 이후 3개월 정도 걸려서 이제 주말에 수령하러 가는데 장혜민 이사님이 친절하게 방문 전에 사진을 주셨더라고요.

여자친구도 저도 굉장히 설레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749b2afa57b0d.jpg


이상 일리아스 후기였습니다.

0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