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반지 계약 완료

꼬냥****
조회수 151

종로에서 웨딩밴드 알아보다가 고민 끝에 일리아스에서 계약하고 왔어요 💍

처음에는 여러 군데 돌아보면서 디자인이랑 가격 비교를 많이 했는데, 일리아스는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특히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오래 껴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이 많아서 좋았어요.

상담해주신 분도 엄청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저희 손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천해주셔서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됐어요. 사이즈나 착용감도 여러 번 껴보면서 꼼꼼하게 봐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가격대도 종로 다른 매장들이랑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편이었고, 할인이나 혜택도 잘 챙겨주셔서 만족스럽게 계약했어요 👍

결론적으로, ✔ 디자인 깔끔하고 고급스러움

✔ 상담 친절하고 부담 없음

✔ 가격도 합리적인 편

웨딩밴드 고민하시는 분들 종로 일리아스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401e1a770542.jpg

76704dfae9c05.jpg

afb92a4944e0a.jpg

a5a0a389757ff.jpg

abcab1ba8fb18.jpg

0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