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스 웨딩반지 계약 후기입니다.

이은****
조회수 138



웨딩반지 어디서 해야될지 고민하고 또 많이 찾아보다가, 역시 예물은 종로인거 같아, 종로 효성쥬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랑 다른 곳, 총 두 곳을 예약하고 상담받기 위해, 종로에 방문했어요~ 일리아스는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곳 중 하나였어요!

일리아스를 두번째로 갔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리아스가 훨씬 마음에 들어 계약까지 하고 왔습니다. 샵들 간에 디자인 차이가 있을까 싶었는데, 서로 다른 디자인을 갖고 있더라구요, 두 매장에서 추천받은 반지들 중에서는 겹치는 디자인이 없었어요~

그치만 저는 일리아스 디자인들이 더 맘에 들더라구요. 마지막까지 고민되는 반지가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희가 고른 반지는 아래 반지에요!!


저희는 일상생활에서 늘 끼고 있을 걸 감안해서, 심플, 깔끔한 디자인 중에 골랐어요!! 저희가 고른 반지는 일리아스가 자체적으로 만든 반지라고 해요~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이렇게 예쁘면서 다른 샵에는 없는 반지들을 갖고 있더라구요~~ 자체 공방이 있다는게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프로포즈 반지로 한다는, 다이아 반지도 추가해서 같이 했어요~~ 5부 다이아로 했고, 가장 품질이 좋다는 GIA 다이아로 했어요!

가장 많이 하는 다이아 반지는 6발이라고 해요. 다이아가 더 동그래보이고 예쁘다고 느껴서 많이들 한다고 하는데 ,저는 4발이 더 깔끔해보여서, 고민 하다가 네 발로 했어요. 이건 취향 차이니, 취향대로 선택하면 될 거 같더라구요. 네 발이라고 해서 다이아가 빠지거나 하진 않는다고 해요. 참고로 웨딩밴드는 1부로 넣었고, 1부는 크기도 작고 해서, 우신 vs 현대 고민하다가, 현대 다이아로 했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너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이렉트카페 할인도 받고, 추천인 할인도 받았고, 그 외 할인도 받았답니다. 또 저희가 그날의 마지막 손님이였어요! 원래 첫손님과 마지막손님은 중요하잖아요^^ 그리고 가드링은 서비스로 제공해주는데, 저희는 가드링 안 하고, 금액 할인으로 받았어요. 그리고 양가 어머님들 하실 진주 모양의 귀걸이를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저희 상담해주신 이호원 부장님도 너무 좋으셨어요!!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저희가 더 믿고 계약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원래는 예약손님이 있으셨는데 마침 취소가 되서, 저희가 운 좋게 부장님께 상담 받을 수 있었어요~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1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