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계약완료! 종로에서 제일 시간가는줄 모르고 상담했어요. 감사합니다^^

심혜****
조회수 63



저는 종로에서 2곳을 돌아봤지만 마음에 드는곳이 없어서 걱정이 참많았는데 일리아스는 제 마지막 기회였습니다 ㅠㅠ

여기는 제 지인이 추천한 곳으로 약간의 믿음이 플러스되어 간 곳입니다.

예약 먼저 확인해주시고 바로 안내해주셨어요.



일리아스는 반지를 보는 내내 너무 즐거웠는데요. 예산은 물어보지 않으시고 간단히 저희는 너무 화려한 거랑 직업상 글러브를 껴야해서 걸리지 않을 것같은 디자인, 다이아는 1부정도?로 설명드렸더니 (다이아는 숫자가 올라갈수록 커진다고 합니다.) 정말 촤라랄락- 반지들을 보여주셨어요.

 






다 너무 이쁘고 영롱한건 여기 조명때문인가 싶을 정도였지만 아직 확 와닿는게 없다싶은 그때!! 이번 신상을 보여주신다면서 가져오셨는데 이건... 이건... 바로 이거야!!!! 하면서 제 예랑이와 동시에 푹 빠져버린 디자인.

정말 이 전까지는 반지 스타일이 안맞나 싶을 정도로 제 예랑이랑 선호하는 반지가 틀렸는데 둘 다 이 반지에 빠져들을 줄은 크으~ 다른 사람들도 얘기해줬지만 딱 이거다하는 반지를 골라야한다고했는데 이렇게 운명적으로 마지막 가게에서 만날줄은 몰랐어요. FALL IN LOVE >♡<



보자마자 너무 좋아하는 저희를 보셨지만 그래도 다른 것들도 봐야한다면서 정말 이것저것 다 끼게 해주셨어요. 전무님이 디자인한것들도 보여주셨는데 그것도 진짜 이쁘고 독특한 기법들이 들어간 반지들도 많았습니다. 이제 슬슬 저희 예산을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아니라고. 일단 다 껴봐야지 후회가 없다고 정말 다 보여주셨어요. 그렇게 다 끝난 후, 저희보고 다른곳은 절대 못가게 해주신다면서 잔뜩 기대하게 만드셨는데 과연 할인도 많았어요.

지인할인 + 평일할인 + 당일할인

엄청났습니다. 좀 더 해달라고 말할 생각도 못했어요. ㅋㅋㅋ

바로 제 카드를 들이밀며 테잌 마이 머니!!

내 돈을 가져요!!


(참고로 부모님이 꼭 18k하라고 하셨는데 정말 샛노란 색을 할게 아니라면 할 의미가 없는거 같다는 전문가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서 14k로 결정했습니다.)

 

반지를 만드는 기간은 한달이고 AS 여쭤봤더니 AS요?ㅋ 평.생이요. 넘나 멋진것 (박수)




아직 반지 둘러보러 안가신분들께 말씀드리자면 계약하기 전까지 반지 사진은 찍을수가 없는게 대다수이고 반지 샵마다 디자인 유출이 될 수 있기때문에 개인소장을 해야합니다.만!

위에 제가 유일하게 오픈한 저 반지. 저건 진짜 따라할 수가 없는 디자인이라면서 오픈하셨습니다. ㅋㅋㅋㅋ

저건 올려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리아스는 정말 비용 상담, 품질 상담, 반지 디자인 상담 모든게 완벽했고 반지샵의 센 조명때문에 더 이뻐보일수있는거라며 반지끼고 좀 밖에 나가보라고 하시더라구요.

덕분에 제 마음이 너무나 선명해짐.

저희 예상보다 원하는 디자인을 20만원 정도 세이브한거같아 너무 좋네요. ㅠㅠ

다른 곳은 반지보는데 한 30분정도였는데 여기는 1시간이 훌쩍 넘도록 재밌게 상담했어요.

상담해주신 전무님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그날은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여기는 제 지인들한테도 소개하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봤으면 해서 오늘 포스팅해봤습니다.

나름 게임블로거가 게임은 안하고 ㅠㅠ


최종적으로 종로를 가시는분이라면 일리아스 평일 추천!!


 

0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