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스 예물세트 구매 후기

alsw****
조회수 468

종로에서 예물 세트를 맞추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일리아스에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업체들이랑도 엄청 고민했는데

여기가 제일 친절하고

예물이라곤 하나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결과물도 너무 만족합니다! 



5b7fd8eab9840.png

e9d1052d005f3.png

dbbcce9e83dda.png990677d9f3c3a.png

4da9d88f009f0.png

bc99ddd0240a9.png



다들 포토존에서 이쁘게 잘 찍던데 포토존만 딸랑 찍어온 나... ㅎㅎ

픽업 하러가서도 이것저것 물어보고

이거 18K맞냐 이것도 맞냐 물어봤는데

전부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걱정이 많아서... 


이쁘게 잘 끼겠습니다 ㅎㅎ 


0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