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이랑 백화점도 구경할 계획이 있어서 가볍게 가본곳이었는데 이호원 부장님이 상담을 잘해주셔서 다른곳은 둘러보지도 않고 계약했어요!
일단 저희가 웨딩사진 촬영이 한달밖에 안남은 시점이라 기한 내에 받는건 포기하고있었는데 공장에 잘 말해주셔서 촬영전 받을수있게 해주셔서 너무 좋앗습니다~!!
저희 마음에 쏙 드는 반지를 구매했는데 원래 한세트는 아니었지만 비슷한 분위기의 반지 중 저희가 더 선호하는 스타일로 고를수있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예산을 조금 초과하긴했지만 가격도 적당하게 잘 해주셔서 좋습니다 ㅎㅎ
청담이랑 백화점도 구경할 계획이 있어서 가볍게 가본곳이었는데 이호원 부장님이 상담을 잘해주셔서 다른곳은 둘러보지도 않고 계약했어요!
일단 저희가 웨딩사진 촬영이 한달밖에 안남은 시점이라 기한 내에 받는건 포기하고있었는데 공장에 잘 말해주셔서 촬영전 받을수있게 해주셔서 너무 좋앗습니다~!!
저희 마음에 쏙 드는 반지를 구매했는데 원래 한세트는 아니었지만 비슷한 분위기의 반지 중 저희가 더 선호하는 스타일로 고를수있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예산을 조금 초과하긴했지만 가격도 적당하게 잘 해주셔서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