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말 결혼을 앞두고 첫 커플링이자 웨딩밴드를 구매하러 종로 일리아스에 방문했습니다!
원래는 웨딩밴드 투어로 세군데 예약했었는데
제일먼저 일리아스를 방문하고 바로 다 취소하고
일리아스에서 웨딩밴드 졸업했습니다!!

종로답게 가격은 저렴하되 디자인은 흔하지 않은게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후기가 가장 많이 나오는 주얼리샵다웠습니다

저희는 반지를 볼 때 중점을 둘 포인트를 정해갔었습니다
- 일상생활에서도 낄 수 있도록 다이아가 튀어나오지 않을것
- 너무 흔한 디저인은 아닐 것
- 예산안에 들어 올 것
사귄지 5년이 됬지만 커플링을 안했던지라 이번에 웨딩밴드를 맞추면 데일리로 끼고다닐 생각으로 신중하게 고르고 싶었어요 !

평일오전테 예약을 하고 방문 했는데 오픈하고 거의 첫타임인데고 상담하고 있는 커플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상담을 시작하고 일단 어떤 느낌의 반지를 생각하고 있냐 물어봐주셨고 바로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에 반지들을 잔뜩 꺼내주셨어요
디자인이 너무 많고 다양하니 점점 제가 생각했던 기준이 흐려지고 어려워지더라구요 ㅎㅎ
상담해주신 김훈전무님이 이런저런 추천을 해주셨고
마음에 들어하는 디자인이 있다 하면 또 비슷한 느낌의 다른 디자인들도 꺼내주셔서 정말 고민이 많이되더라구요

특허받은 일리아스만의 디자인들도 많이 있어서 다른곳들과 확실히 차별화 됬다는게 보이더라구요
처음엔 30분 정도면 다 보고 다음 투어를 갈 수 있을 줄 알앗는데 일리아스에서 구경만 하는데 1시간이 훌쩍지나더라구요 ㅎㅎ
그러다 맘에 쏙드는 디자인을 찾았고 바로 계약했습니다!
사실 후기가 많다는것만 보고 갔지 할인같은건 잘 안보고 갔는데 김훈 전무님이 있는 할인 없는 할인 다 꺼내서 왕창 할인해주셨습니다 ㅎㅎ

다이아몬드도 랩다이아중에 최상급으로 해주셨는데 이가격이라니 진짜 종로로 맞추러 오길 잘햇더라구요
메인 다이아 위에 자잘한 다이아들도 다른 업체들은 큐빅으로 해준다고 했는데 일리아스에서는 모두 랩다이아로 해주셨어요!!!
저희가 샘플로 본건 큐빅이었는데도 예뻣는데 진짜 다이아로 넣으면 얼마나 반짝일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두달의 기다림끝에 이번주에 드디어 반지를 픽업하러 가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
올해말 결혼을 앞두고 첫 커플링이자 웨딩밴드를 구매하러 종로 일리아스에 방문했습니다!
원래는 웨딩밴드 투어로 세군데 예약했었는데
제일먼저 일리아스를 방문하고 바로 다 취소하고
일리아스에서 웨딩밴드 졸업했습니다!!
종로답게 가격은 저렴하되 디자인은 흔하지 않은게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후기가 가장 많이 나오는 주얼리샵다웠습니다
저희는 반지를 볼 때 중점을 둘 포인트를 정해갔었습니다
사귄지 5년이 됬지만 커플링을 안했던지라 이번에 웨딩밴드를 맞추면 데일리로 끼고다닐 생각으로 신중하게 고르고 싶었어요 !
평일오전테 예약을 하고 방문 했는데 오픈하고 거의 첫타임인데고 상담하고 있는 커플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상담을 시작하고 일단 어떤 느낌의 반지를 생각하고 있냐 물어봐주셨고 바로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에 반지들을 잔뜩 꺼내주셨어요
디자인이 너무 많고 다양하니 점점 제가 생각했던 기준이 흐려지고 어려워지더라구요 ㅎㅎ
상담해주신 김훈전무님이 이런저런 추천을 해주셨고
마음에 들어하는 디자인이 있다 하면 또 비슷한 느낌의 다른 디자인들도 꺼내주셔서 정말 고민이 많이되더라구요
특허받은 일리아스만의 디자인들도 많이 있어서 다른곳들과 확실히 차별화 됬다는게 보이더라구요
처음엔 30분 정도면 다 보고 다음 투어를 갈 수 있을 줄 알앗는데 일리아스에서 구경만 하는데 1시간이 훌쩍지나더라구요 ㅎㅎ
그러다 맘에 쏙드는 디자인을 찾았고 바로 계약했습니다!
사실 후기가 많다는것만 보고 갔지 할인같은건 잘 안보고 갔는데 김훈 전무님이 있는 할인 없는 할인 다 꺼내서 왕창 할인해주셨습니다 ㅎㅎ
다이아몬드도 랩다이아중에 최상급으로 해주셨는데 이가격이라니 진짜 종로로 맞추러 오길 잘햇더라구요
메인 다이아 위에 자잘한 다이아들도 다른 업체들은 큐빅으로 해준다고 했는데 일리아스에서는 모두 랩다이아로 해주셨어요!!!
저희가 샘플로 본건 큐빅이었는데도 예뻣는데 진짜 다이아로 넣으면 얼마나 반짝일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두달의 기다림끝에 이번주에 드디어 반지를 픽업하러 가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