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내년 2월 예식을 준비중인 예신입니다
웨딩반지를 맞추기위해 웨딩반지의 성지인 종로에 왔는데요
저희의 선택은 일리아스였습니다!!
일리아스를 가기 전 효성주얼리센터에 있는 다른 매장도 가보았지만 일리아스 반지에 마음을 뺏겨버렸어요♡
저희의 상담을 도와주신 실장님은 한나림 실장님이셨는데 저희의 손을 보시곤 바로 어울릴만한 반지를 추천해주셨고 친절히 상담해주셨습니다
저희가 고른 반지는 샴페인 골드 색상이였는데 손에도 여리여리해보이고 남자 손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른 매장과 다르게 일리아스만의 디자인과 전문성을 갖춘 예물샵인거같아 믿음직스럽고 예쁜 반지를 맞춘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예물반지투어하시는 신랑신부님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2월 예식을 준비중인 예신입니다
웨딩반지를 맞추기위해 웨딩반지의 성지인 종로에 왔는데요
저희의 선택은 일리아스였습니다!!
일리아스를 가기 전 효성주얼리센터에 있는 다른 매장도 가보았지만 일리아스 반지에 마음을 뺏겨버렸어요♡
저희의 상담을 도와주신 실장님은 한나림 실장님이셨는데 저희의 손을 보시곤 바로 어울릴만한 반지를 추천해주셨고 친절히 상담해주셨습니다
저희가 고른 반지는 샴페인 골드 색상이였는데 손에도 여리여리해보이고 남자 손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른 매장과 다르게 일리아스만의 디자인과 전문성을 갖춘 예물샵인거같아 믿음직스럽고 예쁜 반지를 맞춘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예물반지투어하시는 신랑신부님들께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