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스 웨딩반지 후기

권민****
조회수 531

1a5cc996c4149.jpeg

안녕하세요 내년 2월 예식을 준비중인 예신입니다

웨딩반지를 맞추기위해 웨딩반지의 성지인 종로에 왔는데요

저희의 선택은 일리아스였습니다!!

일리아스를 가기 전 효성주얼리센터에 있는 다른 매장도 가보았지만 일리아스 반지에 마음을 뺏겨버렸어요♡


저희의 상담을 도와주신 실장님은 한나림 실장님이셨는데 저희의 손을 보시곤 바로 어울릴만한 반지를 추천해주셨고 친절히 상담해주셨습니다

저희가 고른 반지는 샴페인 골드 색상이였는데 손에도 여리여리해보이고 남자 손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른 매장과 다르게 일리아스만의 디자인과 전문성을 갖춘 예물샵인거같아 믿음직스럽고 예쁜 반지를 맞춘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예물반지투어하시는 신랑신부님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6131da44fb1c7.jpeg

881535b5bf8b3.jpeg

0824a86e51b2f.jpeg

e0c39db89203d.jpeg

b40bb50c8a365.jpeg


0 1
 INSTAGRAM